심한 일교차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해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보습 화장품 인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추위,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는 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져 따가움, 각질, 홍조 등의 각종 피부 고민을 야기한다. 이러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서는 피부 깊숙이 보습을 충전하고 무너진 피부 수분 장벽을 바로 세워 진정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 사진=(왼쪽부터)키엘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클라랑스 ‘NEW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 나이트 크림’
▲ 사진=(왼쪽부터)키엘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클라랑스 ‘NEW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 나이트 크림’

키엘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 (이하 장벽 리페어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동일한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겨울철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56%1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44%2 개선시켜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 10층까지 +50%3 보습 개선하여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피부 기초 컨디션을 끌어올려 피부 건강, 장벽 개선 등 체계적인 피부 케어를 원한다면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이 제격이다. 세계 최초의 피부장벽 마스터키로 완성한 유스 마스터 테크놀로지를 담아낸 ‘윤조에센스 퍼펙팅’은 잠재된 피부 속 숨겨진 에너지를 깨워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 더욱 힘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윤조 에센스 1병 사용 시 즉각적으로 피부 장벽이 56% 개선되어,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는 한 방울(2ml)에 무려 1억 5천만 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이다. 특허받은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을 통해 유효 성분들을 블루 바이옴 캡슐에 안전하게 담아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유럽의약품청(EMA)의 인증을 획득한 더마 히알루론산, 흰목이버섯에서 유래한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을 더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클라랑스 ‘NEW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 나이트 크림’은 안티 링클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더욱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핵심 성분인 하룬가나 추출물, 새로 추가된 울렉스 추출물을 비롯한 식물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플랜트 파워를 전달해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고 은은한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데이크림은 피부 표면의 유수분 보호막을 강화해 낮 동안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켜주고 충분한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또 나이트 크림은 강력한 진정과 보습 효과를 통해 밤 사이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