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나인’ 버추얼 아티스트 ‘반자민’, 로레알코리아 버추얼 인턴으로 활동
19일까지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참여

▲ 사진제공=로레알코리아
▲ 사진제공=로레알코리아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로레알코리아가 오는 19일 까지 일주일 간 딥리얼 AI 버추얼 휴먼 ‘반자민’(Benjamin)을 버추얼 인턴으로 채용해 네이버쇼핑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를 진행한다.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는 1년에 2번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함께 개최하는 연합 기획전으로, 키엘, 랑콤, 비오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등 총 13개의 로레알코리아 브랜드가 참여했다. 지난 6일 시작되어 19일까지 2주 간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은 매년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늘부터는 일주일간 라이브 스페셜 기간으로 ‘네이버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가 펼쳐진다.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에 참여하는 반자민은 버추얼 휴먼 제작사 ‘펄스나인’(PULSE9)의 딥리얼 AI 기술로 탄생해 EDM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가상인물이다. 그동안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신비로운 컨셉으로 활동해온 반자민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로레알코리아의 버추얼 인턴으로 채용되며 최초로 얼굴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라이브 스페셜 기간 동안에는 이미 진행된 라이브들을 스페셜 숏클립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특히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코미디언 김경욱(다나카)과 함께 하는 라로슈포제 라이브, 그리고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 하는 케라스타즈 라이브를 동일한 혜택으로 다시 만날 수 있으며, 14일 케라스타즈, 15일 라로슈포제, 16일 비오템 등 4개 브랜드의 두 번째 스페셜 라이브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에는 브랜드 별 할인 쿠폰 제공과 더불어 럭셔리 뷰티 브랜드 멤버십을 통합 관리하는 마이뷰티박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뷰티박스 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럭셔리 뷰티 샘플팩을 증정하며, 네이버 포인트 최대 6% 추가 적립의 혜택도 제공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