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세 가지 룩으로 즐기는 화사하고 풍성한 봄 메이크업
맞춤형 15분 메이크업 서비스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 경험해보자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시즌 겨냥 다채로운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THE JOY OF COLOUR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세포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새로운 컬러 아이템에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 19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세포라는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의적으로 해석한 3가지 메이크업룩을 제안한다.

▲ 사진제공=세포라
▲ 사진제공=세포라

#팝 컬러 룩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치크 등에 컬러 포인트를 줘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내추럴 소프트 룩
화사한 파스텔 컬러 메이크업에 쉬머&메탈릭한 색조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한 룩으로 웨어러블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돋보인다.
#슈퍼 볼드 룩
컬러와 강력한 그래픽 라이너로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연출해 준다.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있어 세포라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이자 맞춤형 15분 메이크업 서비스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메이크업을 배우거나 간단한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