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정, 미백, 수분 및 영양 공급 등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
오는 28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

▲ 더샘은 오는 28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앰플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더샘은 오는 28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앰플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앰플 대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앰플 대전에는 진정부터 미백 케어, 수분 및 영양 공급 등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더샘의 대표 앰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활력 케어를 위한 ‘디 에센셜 락토바이오틱 퍼밍 앰플’,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위한 ‘액티브 소스 히알루론 앰플’, 탄력, 수분, 미백 케어를 동시에 전해주는 ‘액티브 소스 올리뉴 앰플’은 5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건조한 대기 환경과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관리에 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라며 "각종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도움을 주는 더샘의 대표 앰플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앰플 대전’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