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뮬 스파클링 스타 팔레트’ 출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뮬’의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2013년 트렌드 메이크업 컬러를 선정해 선보이는 첫 색조 메이크업 제품 ‘뮬 스파클링 스타 팔레트(MULE Sparkling Star Palette)’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정샘물 아티스트가 톱스타들의 2013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화사하고 발랄한 ‘스트로베리 마카롱’, ‘뉴욕 옐로’ 등 10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누드 베이지, 스플렌디드 핑크 등 5가지의 립 컬러로 구성됐다.

팔레트의 총 15가지 컬러는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립스틱,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청초한 봄 여신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세련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번 첫 색조 메이크업 한정판을 내놓으면서, 제품 패키지의 일러스트를 직접 디자인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쏟았다.

이와 관련 정샘물 아티스트는 “2013년 봄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결점 없이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피부 연출과 함께 입술이나 눈에 강렬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면서 “뉴욕 옐로를 베이스로 눈두덩에 펴 발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하고, 이와 대비되는 스플렌디드 핑크를 입술 전체에 꼼꼼히 발라 포인트를 주면 톱스타처럼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뮬 스파클링 스타 팔레트’는 뮬의 베스트셀러 ‘뮬 아티스트 내추럴 파운실러’와 함께 특별 기획으로 구성되어, 오는 6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