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인터넷, 2013년 매월 비밀병기 공개한다!

 
 
2013년 2월을 시작으로 매월 놀라운 서비스들을 오픈하겠다고 선언한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이 첫 번째 서비스를 공개했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으로 브랜드인지도,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하시스인터넷은 기존 고객관리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차별화된 기능들을 비밀리에 개발, 2013년부터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해나갈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서비스는 ‘헤어짱 E-세무 프로그램’으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통하여 입력한 영업 및 직원 데이터와 연동하여 세무와 회계업무의 부담을 줄이는 기장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헤어짱 E-세무 프로그램’은 △사업자 정보 관리 △정규직/일용직(아르바이트)/사업소득자 정보 관리 △월별 입퇴사자 관리 △월별급여내역 △회계자료다운로드 기능이 탑재, 인사관리를 통한 4대보험 및 퇴직금 문제해결과 영업 결산자료와 연동하여 원스톱 세무신고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헤어짱 E-세무 프로그램’은 세무법인 대신과의 제휴를 통하여 세무대행의 전문성을 갖추고, 기존 기장대행서비스와 달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픈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시스인터넷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관리프로그램은 영업관리를 통한 고객관리 및 매출결과 분석에 집중해왔다. 이제 기존 고객관리에 인사관리 및 세무관리까지 가능한 경영정보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시기가 왔다”며 “기존에 미용실이 월 8만원~10만원의 고비용으로 세무사 위탁 대행을 했다면 E-세무는 월 4만원~5만원의 저비용으로 인사관리 및 세무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하여 저비용 고효율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인터넷은 헤어짱닷컴 및 블로그를 통하여 인사 및 세무와 관련된 전문 지식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