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컴필레이션에 김하늘 에센스&립스틱 협찬

 
 
코리아나화장품이 현재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ky(김하늘&파스텔뮤직 컴필레이션)에 김하늘 에센스와 립스틱을 협찬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1월 세포 화장품 ‘라비다’를 론칭하며 김하늘을 모델로 발탁한 코리아나화장품은 김하늘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김하늘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김하늘 에센스’로 불리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김하늘만의 독특한 사용법으로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해 방영된 SBS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알려진 ‘김하늘 립스틱’은 없어서 팔지 못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김하늘 에센스’와 ‘김하늘 립스틱’을 앨범 sky(김하늘&파스텔뮤직 컴필레이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앨범 sky(김하늘&파스텔뮤직 컴필레이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하늘’과 따뜻하고 감성적인 음악으로 독보적인 레이블 파워를 자랑하는 ‘파스텔 뮤직’이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기획한 감성 힐링 프로젝트로 기존 컴필레이션 앨범에서 배우들이 단순히 표지모델로만 등장했던 것과 달리 김하늘이 직접 앨범 큐레이터 역할을 맡아 약 3개월에 걸쳐 의미 있는 서른 곡의 노래를 최종 선정해 수록했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지난해 모델 김하늘을 기용하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와 글램3 데일리 듀얼 라이너틱이 ‘김하늘 에센스’, ‘김하늘 립스틱’으로 연속 히트를 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앨범이 지난해 김하늘씨가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앨범인 만큼 그 뜻에 동참하고자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