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 래디언트 CC크림’, 출시 기념 뷰티토크 및 팬사인회

 
 
출시 5일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빚어지며 프라이머에 이은 바닐라코의 차세대 히트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잇 래디언트 CC크림(It Radiant CC Cream)’이 바닐라코의 전속 모델인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그 인기를 다시금 확인했다.

오늘 12일 오후 2시 ‘잇 래디언트 CC크림’, 출시 기념으로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제시카의 뷰티토크 및 팬사인회에 많은 인파가 몰린 것.

 
 
특히 제시카의 방문 소식에 백화점 오픈시간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제시카의 사인을 받기 위해 2층 매장에서 제품 구매를 위해 줄을 서기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제시카의 아름다운 피부 비법을 묻는 질의응답으로 진행된 간단한 뷰티토크와 CC크림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 행사, 팬사인회로 진행됐다.

제시카는 이날 뷰티토크에서 바닐라코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했으며 “앞으로 일본을 중심으로 활동하게 될 것”이라고 향후 계획도 간단하게 소개했다.

한편 바닐라코의 차세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한 번에 구현, 이중으로 안색을 관리하는 신개념 화이트닝 베이스 제품으로 사전 체험단의 사용 후기가 화제가 되면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