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 론칭 이벤트 실시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는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크린토피아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 론칭’ 행사는 아웃도어 세탁 품목을 접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렉스타 등산용 방석’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며 사은품 소진 시 ‘크린토피아 아웃도어 세탁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기능성 점퍼(봄가을), 기능성 점퍼(겨울), 기능성 스키 다운수트, 기능성 등산바지 등 총 6개 신규 품목이 해당된다.

크린토피아의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를 전문적으로 세탁 해주는 ‘아웃도어 전문 세탁 서비스’는 2013년 2월에 론칭한 신규 세탁 서비스 이다. 아웃도어 전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를 기능성 손상 없이 오래도록 유지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전문 세탁법으로 세탁해준다. 아웃도어 의류의 기능성 소재에 맞는 구분세탁과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세탁을 한 후 맞춤건조와 발수가공처리를 통해 아웃도어 의류의 발수력과 회복, 복원을 시켜주며 세탁이 완료된 후에는 한 벌 한 벌 고급 부직포 포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는 첫 세탁 한번으로 옷의 수명을 좌우시키기 때문에 옷의 기능성을 오래 유지하고 착용하기 위해서는 전문 세탁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를 크린토피아의 전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해보며 아웃도어 의류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고 관리를 철저하게 하여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