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사이트 등록된 유사품 2만여개 상품 삭제 등 유사품 차단해...

 
 
에코무화기를 개발한 에니코 전자담배는 에코무화기 특허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유통되어지는 유사품 차단을 위해 B2B사이트로 유명한 알리바바사이트에 등록되어 판매되는 유사품에 대한 삭제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알리바바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유사품 2만여개의 상품을 삭제하였고 중국에 있는 200여개 재조회사에 대한 상품을 모니터링하여 상품판매를 금지시키고 있다.

이는 에니코 전자담배는 최초 에코무화기를 개발할때 인체에 무해한 전자담배 사용을 중점으로 개발되었으나 무분별하게 유통되어지는 유사상품에 대한 안전성 문제와 더불어 소비자의 불만피해가 있어 더욱 유사품에 대한 차단에 힘을 쓰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에니코 전자담배의 에코무화기는 에코, 에코2, 에코립스까지 개발되었으며 에코1의 무화기에서의 단점으로 재사용성문제와 관리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에코2무화기는 심지(발열부)를 교체할 수 있도록 개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세척도 용이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코립스의 경우는 에니코에서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사용자의 요구에 맞춰 사이즈를 슬림하게 제작하였고 에코2와 마찬가지로 분리방식을 채택해 충전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패스스루방식을 사용했다.

한편 에니코 전자담배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유럽수출을 준비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