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적인 우아함 돋보이는 ‘로즈 가든(Rose Garden)’

 
 
LG생활건강의 오휘가 2013 봄 메이크업으로 따스한 봄날 프랑스 파리 장미원(薔薇園)에 활짝 핀 장미꽃에서 영감을 받은 ‘O HUI Rose Garden’(오휘 로즈 가든)’ 컬렉션을 제안한다.

‘오휘 로즈 가든’ 컬렉션은 장미꽃을 모티브로 귀족적인 우아함이 돋보이는 로맨틱 글래머러스 메이크업을 제안해 사랑스러운 봄 여신으로 화사하게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전체적으로 밝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로즈 핑크컬러’와 몽환적인 ‘골드펄 컬러’는 세련된 로맨티시즘을 추구한다.

오휘 봄 메이크업 제품은 쉽고 빠르게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부드러운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 ‘오휘 로지 스틱 아이 섀도우(Rosy stick eye shadow, 핑크/골드펄)’와 두 뺨에 화사한 장미꽃이 핀 듯 생기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 겸용 블러셔 ‘오휘 로지 블러셔(Rosy Blusher)’, 촉촉하게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표현해주는 ‘오휘 로지 핑크 리얼 샤인 립스틱(핑크, 코랄)’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메이크업 제안과 관련 오휘 최강웅 브랜드매니저는 “올 봄은 마치 아름다움을 경쟁하듯 강렬하게 피어 화려하게 장미원을 수놓는 장미꽃처럼, 로맨틱 감성의 로즈 핑크 계열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오휘 봄 컬렉션은 로즈 계열의 핑크 컬러가 특유의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순수하면서도 동시에 관능적인 매력의 여성스러운 신비로움을 부각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 “특히, 오휘의 봄 컬러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오휘 스틱 새도우와 블러셔에 은은하게 세련된 컬러, 부드러운 질감, 제품 디자인까지 장미꽃의 모티브를 그대로 재현해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봄날 흐드러지게 핀 장미를 닮은 우아함 ‘오휘 로즈 가든’ 룩(Look) 제안>

 
 
피부표현: 개인 피부톤에 맞는 화사한 피부톤 보정
오휘 쉬어 미네랄 베이스를 가볍게 발라주어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광택이 우러나오도록 피부를 준비한다.

‘오휘 컬러 컨트롤 크림’을 피부 전면에 부드럽게 펴발라, 개인의 피부톤에 맞게 컬러캡슐이 터지면서 화사한 피부톤으로 보정을 한다. 이어 오휘 바니싱 팩트를 소량 두드려줘 화장이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
장미 정원이 연상되는 ‘오휘 로지 블러셔’를 내장된 장미 문양 브러시를 사용해 양 볼에 은은하게 물든 느낌으로 둥글리듯 발라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준다.

눈매 연출: 영롱한 핑크빛 눈매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우아하고 화려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오휘 로지 스틱 아이섀도’를 사용해 핑크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발라주고, 언더라인의 애교살 부분에도 도톰하게 발라 영롱한 눈매로 표현한다. 펄 감이 화려한 골드컬러를 쌍꺼풀 라인까지 발라 더욱 그윽하게 연출해준다.

입술: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
오휘 루즈리얼 핑크 컬러(S11호)를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로 마무리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