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사랑스러움과 성숙미 동시에 연출

 
 
코스메 데코르테는 AQMW 스프링 컬렉션 ‘로맨틱 블로썸’을 출시한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화사하게 물들어 가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올 S/S 시즌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핑크 컬러와 파스텔 컬러를 통해 여성의 사랑스러움과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AQMW 아이섀도’는 봄에 어울리는 4가지의 컬러 팔레트로, 다양한 컬러 매칭을 통해 사랑스럽고 달콤한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페미닌룩까지 다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섀도 외에도 돔 구조로 입체적인 치크 연출이 가능한 ‘AQMW 블랜드 블러시’, 3가지 컬러로 구성된 ‘AQMW 립스틱’을 선보인다. 또한, 음영과 윤기를 더해주는 하이라이트 2013년 신제품 ‘AQMW 시크릿 글로우’가 골드베이지 컬러와 라벤더 핑크 컬러로 새롭게 출시되어 S/S 메이크업 특유의 생동감을 완성해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마케팅팀은 “이번 ‘로맨틱 블로썸’ 메이크업은 한 가지 아이섀도로 3가지 이상의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고, 모든 제품이 누구나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텍스쳐를 갖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메이크업 제품에도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AQMW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