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캐릭터 부토 독특한 마케팅 효과 대히트

 
 
“내가 바로 연애부적의 끝판왕!!”

‘부토 밸런타인 부적’이라는 제목으로 국내 캐릭터 부토가 독특한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커플들의 영원한 사랑과 솔로들의 새로운 사랑을 안겨 준다는 의미를 담은 부적이 그것. 부적에는 ‘해피즐밸런타인’, ‘솔로탈출 커플결혼 소개팅도 백퍼성공 부실애인 전격교체’ 등이 교묘하게 적혀 있으며 부적 하단에는 ‘胩壓抽漁下時悟(카압추어하시오)’라는 한자성어 표기와 함께 전달하지 않으면 소개팅마다 진상을 만날 것이라는 멘트로 캡쳐와 전달을 강요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연애’라는 주제 모든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부토 밸런타인 부적’은 각종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 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한문 카압추어(캡쳐) 완전 기발함”, “부토가 날 위로 하는구나…”, “부적 효험 위해 전달 중입니다“, “나한테 필요한 무적 연애 부적”, “부적 글씨 자세히 보면 다 한글인데 넘 웃겨요”, “진짜 3일 동안 20130214통을 돌려야 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부적에 등장하는 캐릭터 ‘부토’는 동일 제목의 네이버 웹툰과 목도리 속에 메시지 밴드를 삽입한 인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1억짜리 명품 크리스마스 동영상 카드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