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Face Slip Nude Cushion)’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무결점 누드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Face Slip Nude Cushion SPF50+/PA+++)’을 선보인다.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 커버는 완벽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 산호 파우더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스팟 쉴드 파우더가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결점 없이 깨끗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은 자신의 피부톤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 가능 하도록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 아이보리 웜, 페탈, 탠의 5가지 컬러로 출시, UVA&UVB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및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 타입으로 깔끔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에스쁘아는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구매 시 쿠션 파운데이션 전용 ‘누드 핏 페이스 브러쉬’를 5000개 한정으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드 핏 페이스 브러쉬’는 피부의 굴곡진 면과 요철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줘 보다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것을 가능케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