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체 ‘멀티 화장품’으로 승부수

이젠 브랜드 마다 하나의 제품에 2가지 이상의 기능을 갖춘 멀티플레이어 화장품을 주력상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멀티플레이어 화장품은 탄력, 주름개선, 보습과 같이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어 기능별로 화장품을 챙겨 바르는 것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력은 떨어져 화장품에 예전만큼 지갑 주머니를 열기가 무서워진게 사실! 불황기일수록 소비자들은 보다 더 신중한 소비 형태를 보임에 따라 각 화장품 업체마다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 구매를 이끄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헤어와 피부의 케어를 동시에?

▲ 사진=꼬달리 디바인 오일
▲ 사진=꼬달리 디바인 오일
멀티플레이어 화장품은 화장을 화장품 하나로 끝냄으로써 특히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 화장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 이들이 각광받는 이유는 화장품 한 개의 가격으로 두세 가지 제품의 효과를 번거롭지 않게 한 제품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꼬달리의 디바인 오일은 95.5% 자연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형 패키지와 놀라운 흡수력으로 스킨케어 단계에서 크림과 섞어 바르거나 메이크업 시 블렌딩하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은 물론, 헤어 트리트먼트나 바디케어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 크림 하나로 기초와 메이크업을 한번에!

▲ 사진=미즈온 CC크림
▲ 사진=미즈온 CC크림
화장품 업체에서는 불황의 여파로 한 가지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묶인 멀티플레이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다 불필요한 두꺼운 메이크업 보다 가볍게 하는 화장이 트렌드가 되면서 불필요한 단계는 최소화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즈온 CC크림은 다양한 케어와 함께 커버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영양공급의 기능을 하나로 압축한 크림으로 BB크림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CC크림은 유효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케어한다.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 위에서 자연스러운 톤을 찾아줘 모공과 잡티도 커버해준다. 또한 스킨케어 기능과 더불어 잡티를 커버하고 피부색을 보정할 수 있어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 멀티 화장품 하나로 손과 목을 탄력있게 가꿔볼까?

▲ 사진=플레인씨 핸드 앤 넥 크림
▲ 사진=플레인씨 핸드 앤 넥 크림
아침이 바쁜 직장인 여성들이 무심해 질 수 있는 부위가 바로 손이다. 요즘처럼 삼한사온이 계속되는 겨울에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가 직접적으로 닿게 되면 피부가 상하기 쉽다. 이렇게 건조함이 계속되는 날씨에 핸드크림은 겨울철 필수 화장품이다. 그래서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시간절약과 동시에 손과 다른 부위에도 함께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 출근길 바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인씨의 핸드 앤 넥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재생, 노화방지와 모공수축에 효과가 탁월하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음과 건조함을 방지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해 살결을 매우 탄력있게 가꿔준다. 제품의 성분이 주름진 피부에 잘 밀착되어 거칠고, 주름진 피부에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된다.

# 볼터치부터 입술까지 단박에 연출하기!

▲ 사진=바비 브라운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 사진=바비 브라운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여성들이라면 남들에게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길 원한다. 하지만, 너무나 피곤한 아침에 10분이라도 더 자기 위해 아침식사까지 거르면서 잠에 시간을 더 투자하고 자신을 아름답게 꾸밀 시간이 부족할 것이다. 아무리 기능성 멀티 화장품을 사용한다지만, 그만큼 단축된 시간을 잠에 투자하면서 이제는 휴대가 용이하면서 출근길에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는 멀티 화장품을 소개해 본다.

바비 브라운의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는 입술 화장과 볼터치 모두 가능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림타입의 제형이 손에 적당히 덜어 입술에 바르거나 볼에 원을 그리듯 두드리면 생기 있는 얼굴이 완성된다.

바쁜 아침 출근을 위해 메이크업하는 여성들이 멀티플레이어 제품으로 바꿔 그 패턴이 습관화 된다면, 1분 1초가 빠르게 지나가는 아침 출근 시간에 조금이나마 여유를 갖고 한껏 느긋해진 아침을 시작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