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총 9종 스킨케어 제품

 
 
스킨푸드가 10대 20대 풋풋한 새내기피부를 위해 최고 98%의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을 출시했다.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로콜리 라인 6종 및 울글불긋한 피부를 위한 양배추 라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 제품에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였으며, 3개월 사용용량으로 제작하여 피부에 보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브로콜리 어린잎 퓨어 라인은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최고 98%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수분 앰플, 화이트닝 앰플, 수분 크림, 세안 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감성 피부에 알맞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은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임상테스트를 통과하여 울긋불긋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토너, 에멀전, 수분 앰플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신제품이 출시되는 18일이 ‘비가 오고 싹이 튼다’는 절기인 우수(雨水)로, 어린잎이 돋아나는 절기의 특별히 의미를 더해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톡 친구 10만명에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스킨푸드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들 중 총 10만명을 추첨하여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샘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