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비비드 터치 모이스처 립스틱’ 20종 출시

 
 
마몽드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꽃잎처럼 풍부한 컬러감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비비드 터치 모이스처 립스틱’ 20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몽드의 ‘비비드 터치 모이스처 립스틱’은 꽃잎의 생생한 색감 그대로를 입술에 옮겨 놓은 듯한 우수한 발색으로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 표현을 실현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 캡처 폴리머가 건조한 입술에도 뭉침없이 균일하게 분산되어 매끄럽고 선명한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강력한 보습 성분을 담아 얇고 거칠어진 입술에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을 부여한다.

스킨케어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안정화시킨 신기술로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 시켜 최적의 보습 상태로 만들어주는 것.

비타민E와 홍화씨 오일을 함유하여 손상된 입술의 재생을 도우며 부드러운 발림으로 섬세하게 밀착되어 연약한 입술에 생기를 더한다. 평소 건조한 입술로 인해 색상 표현이 제대로 안되 고민이었던 사람에게 특히 좋은 제품이다.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컬러에 잘 어울리는 20가지 립스틱 컬러 모두 화사하고 매혹적이며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마몽드에서는 비비드 터치 모이스처 립스틱 이외에도 틴트, 립밤, 립글로스 등 다양한 립 제품이 출시되어 여성들의 입술을 활짝 꽃 피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