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과 쉐이빙을 한번에 해결하는 멀티 제품

 
 
바쁜 비즈니스맨 서정혁(28세. 직장인)씨는 아침이 바쁘다. 장거리 출근시간에 맞추려면 출근 준비를 서둘러야 한다. 특히, 3일이면 자라나는 수염관리가 가장 고민이다. 저녁에 면도를 하고 자도 아침이면 다시 거뭇거뭇하게 올라오는 수염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쉽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아침, 저녁으로 면도를 하면 안 그래도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 트러블도 자주 일어난다. 또한, 주말이면 아웃도어로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 클렌징폼과 쉐이빙크림을 한꺼번에 들고 여행가기가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다.

이런 남자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에서는 클렌징폼과 쉐이빙 무스폼이 결합된 ‘페이스 트리거’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페이스 트리거’는 풍부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며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또한 면도 시 피부와 면도기의 마찰을 줄여주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페이스 트리거는 올리브오일, 알라토인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세안과 면도 후 피부를 한층 더 보호해주며, 마치현 추출물, 파파야 추출물, 위치하젤 추출물을 비롯하여 특허 성분인 피트 올리고 성분등이 함유 되어있어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스웨거 관계자는 “시간과 비용, 편의성까지 갖춘 이번 제품은 한번에 다양한 욕구를 해결하려고 하는 스마트형 사람들을 위해 탄생되었다”며, “스웨거의 페이스 트리거가 깨끗한 피부와 면도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어 진정한 남자를 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웨거의 ‘페이스 트리거’ 제품은 브랜드 온라인숍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롯데백화점 광복점, 텐바이텐, 로닌, 파운드 스토어, 블랙스완, FLOW, 이마트 봉담점등의 오픈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