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선크림 출시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 덕 등이 에뛰드하우스와 만났다.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선크림 ‘디즈니 선프라이즈’ 4종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것.

디즈니 선프라이즈 4종은 지난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 잡은 에뛰드하우스의 선케어 라인 ‘선프라이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선크림 4종에 디즈니의 미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 덕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다.

특히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산뜻한 선크림에는 물놀이를 즐기는 미키마우스의 모습,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선크림에는 미키와 미니마우스 베이비의 모습 등 각 제품의 특징에 꼭 맞는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용하는 재미를 더해준다.

한편 신규 출시된 디즈니 선프라이즈 4종에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선크림 ‘디즈니 선프라이즈 수퍼 아쿠아 SPF45/PA+++’, 강력한 방수기능의 레포츠용 선크림 ‘디즈니 선프라이즈 올 프루프 SPF50+/PA+++’,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 ‘디즈니 선프라이즈 내추럴 코렉터 SPF42/PA+++’와 미네랄오일, 탤크, 파라벤 등이 없는 8-Free 처방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선크림 ‘디즈니 선프라이즈 맘 앤 키즈 SPF32/PA+++’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