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환경 속에서 보다 넓은 안목과 능력 그리고 자신감을 배양 시킬 수 있는 ‘해외 유학’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글로벌 시대에 거역할 수 없는 분야로 자리 잡힌 상태이다.

‘해외 유학’은 과거 단순하게 취업에 도움을 얻기 위한 ‘스펙(Spec)’ 쌓기만을 위한 목적에서 벗어나 세계인들과 어색함 없이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그들의 장단점을 직접 배우고 익혀서 자신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승화시키기 위한 단계로 차별화 되어 진보하고 있다.

자신의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과감히 해외유학을 감행하는 학생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것이, 해외에서 삶의 경험과 전문적인 컨설턴트로서의 자질을 바탕으로 살아 숨 쉬는 체계화된 현지정보를 제공하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이다.

매년 소비자평가 인증기관들의 엄정한 심사에 의하여 선정된 다양한 수상내역들과 “온 정성을 다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유학서비스를 한다”는 모토로 국내의 그 어떤 유학원도 시도하지 못했던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외 7개, 국내 15개 전 지사의 직영체제를 준수해온 ㈜종로유학원(대표 이규헌)에서 이번엔 ‘고객감동’을 위해 ‘iPAD Mini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주요어학교 32주를 등록하면, iPAD 32G를, 24주 이상 등록 시 16G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 이다.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은 ‘유엔 국제 아동 보호기관’인 유니세프(Unicef)를 각 지사 모금함과 수속회원 등록 시 일정 금액을 회사가 부담하여 후원하는 나눔 경영을 2008년 이후 지속적으로 실천 중에 있다.

이렇듯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발전이 유학원 선두주자 ㈜종로유학원이 앞으로도 더욱 더 기대 되는 이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