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아이디얼 래디언스’ 탄생

 
 
아티스트리는 어느 각도에서도 화사한 3D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아이디얼 래디언스(Ideal Radiance)’를 론칭한다.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잉글리시 데이지, 제라늄, 쟈스민, 이브닝 프림로즈 등의 엄선된 꽃 추출물 멀티 플로라 블랜드가 피부를 밝히고, 아티스트리 과학자들에 의해 재탄생한 진주 프로틴 농축액이 피부를 고르게 한다. 특히, 3D 테크놀로지로 선보이는 아티스트리 최상의 리포좀 포뮬라와 아티스트리가 찾아낸 딜리버리 시스템에 의해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꽃잎처럼 부드럽고 진주처럼 매끄러운 투명한 3D 광채 피부를 위한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Instantly(사용 후 시작되는 변화), 2hours(3D광채 프로세스 나타남), 24hours(브라이트닝으로 화사해진 피부), 7days(7일 후, 3D 광채피부)라는 의미의 ‘I-2-24-7(아이-투-투포-세븐)’을 놀라운 브라이트닝 효과의 키워드로 발표했다.

클렌저부터 광채 수분 크림까지 총 6종의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선보이는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아이디얼 래디언스 화이트닝 부스터와 광채 에센스, 스팟 코렉터와 광채 수분 크림 등 강력한 3D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핵심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아이디얼 래디언스는 새로운 차원의 3D광채 피부를 선사하기 위한 신개념 차세대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라며 “아티스트리의 독자적 포뮬라와 획기적인 성분으로 사용 기간에 따라 눈에 띄는 변화가 보일 만큼 만족스러운 효과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