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스타일에 딱 맞는 ‘청담핑크’와 ‘압구정오렌지’ 내세워 여심공략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봄을 맞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컬러의 ‘하이-톡스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트렌디한 청담동 스타일에 어울리는 ‘청담핑크’ 컬러를 비롯해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느낌의 ‘인형핑크’,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존재감을 표현해주는 ‘압구정오렌지’를 메인 컬러로 내세우며 총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올 봄 팝 컬러 립스틱이 대세인 가운데 선보이는 ‘청담핑크’와 ‘압구정 오렌지’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강렬한 핫 핑크 색상과 상큼한 오렌지 코랄 색상으로 생기 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주름을 감춰주는 필러의 주성분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입술의 수분은 채워주고 잔주름은 케어해주는 기능이 더해져 부드러운 발림감과 선명한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에 스와로브스키 원석이 더해져 소장가치까지 한층 높였다.

코리아나화장품 황소연 브랜드 매니저는 “청담동 앨리스에서 다채로운 색깔로 청담동 스타일을 선보인 김유리씨의 메이크업 비법 문의가 많다”면서 “드라마에서 김유리씨가 직접 발랐던 립스틱을 새롭게 구성하여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