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자이엘
사진제공=자이엘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이 ‘미스터트롯2’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며 전국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자이엘은 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27%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자이엘의 독자 개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와 고함량의 콜라겐 2종이 함유되어 있어 속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줘 즉각적인 주름 개선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크림과 세럼의 2층 구조로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을 전달한다.

자이엘라이트는 국내 유명 기관과의 20여 가지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 효과가 증명되었으며, 이를 통해 피부 노화와 모공 늘어짐을 방지한다. 자이엘라이트 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2018년 첫 출시 이후 192만 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에는 노화에 따라 손실 속도가 빠른 베이비 콜라겐(type-3 콜라겐)과 초저분자 마린 콜라겐이 600,000ppm 이상 함유되어 있다. 

한편,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글로벌 최대 홈쇼핑사인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2023년 판매 제품에 선정되어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