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케어 제품 봇물
톤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톡톡
부스터로 기초 스킨케어를 든든하게
노 마스크, 메이크업에 중점

 

사진제공=토코보
사진제공=토코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바람은 칼날같이 매섭지만 햇빛은 쨍쨍하다. 이럴 때 꼭 필요한 선케어도 메이크업 전, 야외활동, 실내용 등 각자 맞는 환경에 따라 선택하면 좋다. 2월 막바지, 봄햇살을 여유롭게 즐기게 할 핫 아이템.

사진=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토코보 ‘비타 톤업 선크림’
사진=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토코보 ‘비타 톤업 선크림’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의 선케어를 원한다면 헤라의 저자극 수분 선크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를 주목할 것.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이 좋아 바른 직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같은 선크림이라도 ‘톤업’이라면 혈색이 달라진다. 토코보는 ‘비타 톤업 선크림’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톤업 선크림으로, 마치 밀크 로션을 바른 듯 촉촉한 발림과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진정에 탁월한 비타민 열매수가 고함량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미백 기능성 성분 비타민 B3와 핑크빛 비타민 B12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한다. 토코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일까지 자사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ONLY화해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기획 세트
사진=ONLY화해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기획 세트

자외선을 잘 피했다면 수딩 크림으로 피부진정이 꼭 필요하다. 잇츠스킨은 뷰티 앱 화해 단독 기획상품인 ‘ONLY 화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밀림 없는 밀착 제형과 쿨링 보습 효과로 특히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이번 기획 세트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과 함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마스크 시트 감초줄렌’ 1매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1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출시 기념으로 2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컬렉션’
사진=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컬렉션’

선케어처럼 중요한 건 바로 모공 케어다. 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컬렉션’은 눈에 띄는 큰 모공, 각종 노폐물로 막힌 모공 그리고 매끄럽지 않은 피부 결 등 모공과 관련된 본질적이고 다양한 고민 해결이 담겨있다. 토너, 클렌저, 크림,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과 어플리케이터 1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더 포어페셔널 타이튼 톤’은 바르는 순간 버블 형태에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제형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대표적으로 ‘더 포어페셔널 굿 클린 업’은 가벼운 젤 제형의 포밍 클렌저다. ‘더 포어페셔널 딥 리트리트’는 크리미한 클레이 제형의 워시오프 마스크로, 미네랄이 풍부한 카올린 클레이가 막힌 모공의 깊숙한 곳까지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이번 컬렉션 제품과 사용하기 좋은 실리콘 제형의 페이스 마스크 어플리케이터 & 클렌징 툴 ‘올 인 원 마스크 완드 포어 케어 클렌징’도 출시했다.

사진=헤라 ‘쿼드 아이 컬러’,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사진=헤라 ‘쿼드 아이 컬러’,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봄여름의 메이크업은 헤라에서 답을 찾을 것.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쿼드 아이 컬러’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함께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최적의 4색 조합을 담아냈다. 기존 헤라 제품(헤라 섀도 듀오) 대비 15% 이상 작아진 입자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속력과 발색력이 뛰어나다. 컬러별로 제형을 다르게 설계해 하나의 팔레트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맨 얼굴에 발라도 부담 없을 만큼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사진=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디지털 광고 영상
사진=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디지털 광고 영상

기초가 튼튼해야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멀티 케어가 필요하다면 디바이스가 제격이다. 센텔리안24는 21일 롯데홈쇼핑에서 강력한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이고 모델 강한나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동국제약이 54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보된 기술력을 통한 강력한 효과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더마 디바이스로,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세 가지 모드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스팅 앰플 3종도 선보인다. ‘

사진=어노브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사진=어노브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마무리 샴푸도 꼼꼼하게! 투명한 단백질 앰플 제형으로 개발된 ‘어노브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상쾌한 두피 피지 세정 효과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인 30가지 단백질·아미노산 콤플렉스와 5가지 식물유래 골든 오일은 푸석하고 거친 모발을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싱그러운 플로럴 향과 포근한 머스크 향의 조화는 기분 좋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