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무자크’ 화보 속 꽃미모 발산
여리여리 ‘청순 여신’ 변신

사진제공=무자크
사진제공=무자크

 

(주)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러블리한 23 S/S 봄 화보를 공개했다.

‘French Feminine’ 테마로 파리가 주는 유러피안 감성을 바탕으로 한 우아한 일상을 페미닌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과 함께 여유롭고 낭만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첫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크롭티드 스타일의 크림컬러 트위드 자켓과 시스루 터들넥 블라우스, 청순함이 돋보이는 플리츠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화사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무자크
사진제공=무자크

또 다른 룩은 하프기장 트렌치코트에 A라인 플리츠스커트, 트위드 장식의 티셔츠를 코디하여 사랑스러우면서 경쾌한 느낌의 페미닌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제공=무자크
사진제공=무자크

숏 기장의 베이지 컬러 테일러드 자켓과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 와이드핏 데님 팬츠 매치도 예쁨 가득이다.

사진제공=무자크
사진제공=무자크

화이트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핑크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살려 봄맞이 차림의 다채로운 스프링룩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무자크 측은“이번 시즌은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편하고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무자크와 이유비가 함께한 23 S/S 화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유비는 올해 하반기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 역으로 출연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