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은 기본, 수분과 선케어를 동시에
봄 날 향기를 담은 뷰티 신상 인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여전히 미세먼지가 극성이지만 이럴 때야 말로 피부에, 온 몸에 지극 정성을 쏟을 시기다. 봄처럼 향긋하고 꽃봉오리처럼 알찬 신상 뷰티템을 만나보자.

#환절기에도 탄력과 수분, 선케어까지 완벽하게

사진=비욘드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

피부에 순하고 지구는 깨끗하게 지키는 메시지를 담은 비욘드의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Love us, Love Earth) 에디션’은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추출물과 릴리프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수분감 있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탄력 있는 사용감과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2종모두 한국비건인증원의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적용한 ‘재생 100%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했다.

사진=  ‘아티스트리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 

피부 탄력이 필요하다면 얼굴에 바르는 단백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아티스트리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은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단백질,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7가지 핵심 원료를 엄선해 완성한 ‘프로틴 콤플렉스’ 가 고함량(678,000 ppm) 함유되어 있으며 즉각적 진정 효과, 피부 탄력4, 치밀도 및 피부 속 보습 등 부문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사진=랑콤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앰버서더 크리스탈

랑콤의 대표적인 브라이트닝 라인 클라리피끄의 신제품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은 차세대 필링 성분 PHA 10%와 랑콤의 피부 과학이 만나 더욱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주는 세럼이다. 새로운 국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크리스탈은 빛나는 피부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보이며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클래식 화이트 셔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아넷사 ‘데이 세럼’
사진=아넷사 ‘데이 세럼’

스킨 케어와 자외선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혁신적인 선케어 아이템 아넷사 ‘데이 세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하는 세럼 타입 선 케어 제품이다. 태양빛을 활용하여 에너지를 생성하는 ‘스피룰리나’의 우수한 광합성 원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의 독자적인 핵심 포뮬러 스피룰리나 에너지 에센스가 적용된 기술로 자외선으로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 피부치밀도,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디, 헤어, 손끝까지 향기와 보습으로 채우자

사진=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
사진=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

우디 향기와 강력한 헤어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는 산뜻한 시트러스 열매와 유니크한 팟츌리의 감각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우디 향기를 담았다. 헤어의 특성에 맞게 제작된 포뮬러는 유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머릿결이 쉽게 헝클어지거나 건조해지지 않으며, 부드럽고 풍성해 보이는 강력한 헤어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보틀로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 보틀의 헤어 미스트는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타입넘버 ‘바디 괄사바’&앰배서더 장은실
사진=타입넘버 ‘바디 괄사바’&앰배서더 장은실

셀프 괄사가 대세인 요즘 비누로도 출시돼 눈길을 끈다. ㈜클리오가 런칭한 바디케어 브랜드 타입넘버의 신제품 ‘바디 괄사바’는 바디 마사지에 딱 맞는 곡선형으로 되어 있어 마사지와 샤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괄사 비누다. 제품별로 프레쉬한 시트러스 향과 머스크&우디 향을 골고루 느낄 수 있으며, 승모근과 종아리 등 평소 단단하게 뭉치기 쉬운 부위를 시원하게 풀어주면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센텔리안24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 보습 케어부터 피부 장벽 강화까지 복합적인 바디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 에코세라마이드, 시어버터, 피토스핑고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하고 오염된 손은 깨끗이 씻어내고 향기와 촉촉함을 더해 줄 헉슬리의 ‘핸드 워시 모로칸 가드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모로코산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배합한 신개념의 크림 투 폼 제형으로, 손을 씻고 난 후에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오래 남겨주는 고보습 핸드워시다.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모로칸 가드너 향이 더해져 세정 후 은은한 생화향을 오래도록 지속시킨다.

사진=반디 ‘컬러스킨젤’
사진=반디 ‘컬러스킨젤’

깨끗한 손으로 돌아왔다면 이젠 손끝에 새로운 화려함을 입힐 차례. 반디의 ‘컬러스킨젤’은 기존에 네일샵에서 시행되던 베이스젤, 컬러젤, 탑젤의 전형적 3STEP 젤 컬러링 시술 프로그램을 컬러젤, 탑젤 2STEP만으로도 완벽하게 젤 컬러링을 할 수 있도록 진화됐다. 베이스젤 없이 컬러스킨젤 2COAT만으로도 최대 4주까지 젤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손톱 위에 컬러링 했을 때, 손톱의 요철과 잡티 등을 깨끗하게 커버함과 동시에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시럽 컬러로 화사하고 깊이감 있는 컬러를 구현한다. 출시 기념으로 미러 파우더를 추가 구성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