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스타
반면에 우아함을 가득 채운 비주얼로 인기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배우 박은빈이 대세 배우를 넘어 뛰어난 패션 표현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운동화로 편안한 매력 표현

사진제공=스케쳐스
사진제공=스케쳐스

스케쳐스코리아는 23SS 시즌부터 대세 배우 ‘박은빈’을 브랜드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케쳐스코리아 강병존 본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편안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인물로 부합하여 공식 엠베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평소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형성한 박은빈을 통해 스케쳐스와 함께하는 컴포트 라이프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스케쳐스는 SS시즌 메인 제품인 슬립인스, 워크아웃 워커부터 다양한 라인의 제품 컨셉 화보와 TVC 영상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박은빈과의 첫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화보에서 박은빈이 착용한 ‘맥스쿠셔닝 델타’는 초경량 인젝션 쿠셔닝 ‘울트라 고’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을 자랑하는 데일리 러닝화이다.

#우아한 니트와 스커트

사진제공=토리버치
사진제공=토리버치

토리버치 앰버서더 박은빈은 매거진 화보를 통해 봄에 잘 어울리는 니트와 스커트부터 시작해서 원피스, 청바지,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자카드 니트와 스커트를 활용하여 엘레강스한 무드를 나타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샌들과 함께 착용하여 ‘봄 여신룩’을 완성하는 한편, 토리버치만의 세련미가 느껴지는 청바지와 시크하고 매력적인 아이템인 가방과 슬링백 펌프를 활용하여 럭셔리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