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과학을 만나 예술이 되다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바이오 액티브’ 이론에서 탄생한 안티에이징 라인 ‘비에이 B.A’

사진제공=폴라 (POLA)
사진제공=폴라 (POLA)

인비트윈(대표 민용기)이 오는 5월, 일본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 POLA를 국내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

1929년 창립, 곧 100주년을 앞둔 폴라는 일본 3대 뷰티 브랜드로 우수한 명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폴라의 과학, 예술, 사랑의 가치에 기반한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의 세계를 경험해보자. 당신의 피부, 폴라의 과학과 만나면 예술이 될 수 있다.

폴라는 일란성 쌍둥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성장하는 것에 착안해 후천적으로 피부 체질을 바꾸는 방법을 연구해왔다.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바이오 액티브’ 이론에 기반한 비에이 B.A 라인은 과학을 통해 피부를 예술로 승화하는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의 결정체다. 강인한 생명력을 품은 줄맨드라미로스마 성분과 ‘에피 게놈 테크놀로지’의 시너지로 마치 스위치를 켜듯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한 무수한 수상 이력이 제품력을 입증한다.

사진제공=폴라 (POLA)
사진제공=폴라 (POLA)

권위 있는 iF디자인어워드 2021을 수상한 패키지도 주목 할 만 하다. 아름다움의 무한한 가능성을 형상화한 조형미 넘치는 디자인으로 화장대 위의 멋진 오브제가 되어준다. 또한 자체 보유 리서치 센터에서 0.01mm 정밀도의 피부 분석 기술을 통해 25년 이상 2천만 명의 피부 데이터를 축적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한 과학 연구를 통해 독보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