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선스틱 출시 박차 ‘민감성 피부에 주목’
기초를 튼튼하게 해줄 스킨 케어
콜라보 아이템으로 소장 가치 높여…

봄날의 피부는 선케어를 원한다. 물론 기초도 튼튼하게! 든든한 봄을 위한 신상 뷰티템을 만나보자. 

#강렬한 자외선에 대적하는 새로운 선케어

사진=에스트라(AESTURA)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피부 장벽 개선, 보습, 진정 기능 더한 더마 선크림이 필요하다면 에스트라(AESTURA)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에 주목할 것.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해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다. 수분을 함유해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사진=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잇츠스킨도 선케어 신제품 대열에 합류했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모두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기본으로, ‘톤업’과 ‘잡티, 피부 톤 커버’의 두 가지 니즈를 충족시킬 아이템이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은 피부 미백 효과까지도 확인했으며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포뮬라로 메이크업 시 밀림현상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은 요철과 붉은 기, 균일하지 못한 톤과 잡티 흔적을 커버하고 예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사진=로우퀘스트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 ‘에키네시아 워터 릴리프 선크림’

스킨케어처럼 편안하고 촉촉한 선케어 로우퀘스트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과 ‘에키네시아 워터 릴리프 선크림’ 2종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을 겸비해 노마스크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간편하면서도 스마트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선스틱은 높은 밀착력과 안 바른 듯 가벼운 스틱 제형으로 덥거나 습한 날씨에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성 피부에 추천. 선크림은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으로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비건 선케어다.

사진=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 N’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마일드 선케어,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 N’는 아넷사만의 순한 처방으로 완성된 저자극 선 케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에도 피부 부담은 최소화하고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도 편안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순한 처방의 엄선된 자외선 포뮬러가 6세 이상의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푸르프 기능까지 탑재했다.

#미세먼지 물리치는 클렌징

사진=에이프릴스킨 ‘주토피아 에디션’ 캐로틴 클렌징 밤 

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한 ‘주토피아 에디션 캐로틴 IPMP 멜팅 클렌징 밤은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토끼 캐릭터 ‘주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피부에는 순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정력과 보습효와 개발한 ‘캐로틴 IPMP’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한 번만 세안해도 깔끔한 세정과 피부 진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을 구입하면 ‘주디’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헤어 터번이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씨드비 '이슬라인3종'
사진=씨드비 '이슬라인3종'

보디, 헤어, Y존 케어가 가능한 씨드비 ‘이슬라인’ 3종은 클린뷰티 라인으로, 전 제품 97% 이상의 생분해 효과를 입증해 노폐물은 씻어내고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은 남기지 않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아미노산 계면활성제와 pH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안심하고 케어 할 수 있다. 3종은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이슬 바디 워시 △이슬 샴푸로 구성돼 있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폼 타입의 여성 청결제다.

#봄맞이 피부 기초 스킨케어로 컨디션 끌어올리기

사진=아임프롬 ‘민감초 라인 3종’ 
사진=아임프롬 ‘민감초 라인 3종’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아임프롬 민감초(리코리스) 라인 3종은 전라북도 익산의 감초 하우스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생산, 재배된 민감초만을 사용해 문제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패드와 앰플, 크림 3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감초의 종류 중 하나인 민감초는 약효 성분이 일반 감초에 비해 월등히 높고,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패드, 앰플, 크림으로 구성됐다.

사진=스킨푸드 ‘도토리 라인 3종'
사진=스킨푸드 ‘도토리 라인 3종'

스킨푸드 ‘도토리 라인(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3종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드와 앰플, 크림으로 모두 청정 지리산 도토리를 저온에서 7일간 숙성시켜 얻은 도토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여기에 모공 타이트닝 특허 성분인 Anti-Sebum P와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펩타이드까지 들어있어 일시적 눈에 보이는 모공 수 감소 효과와 모공 수축 효과를 보였다. 모공 깊이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사진=무지코리아가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시리즈

봄에도 보습이 꼭 필요한 이들을 위해 무인양품이 저자극 ‘스킨케어 시리즈’를 선보였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일반 정제수보다 훨씬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청정해양 심층수를 선택해 우리 몸에 꼭 맞는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건조함이나 스트레스 등에 의해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모든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보습 충전, 산뜻 정화, 말끔 깔끔 3가지 라인업으로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리뉴얼
사진=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리뉴얼

집에서 즐기는 홈스파 파이테라피는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에서 직접 사용하는 하이엔드 코스메틱 라인업으로 그동안 한정적 수량만 생산되어 이를 구입이 힘들었으나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점으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리뉴얼된 파이테라피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비롯한 핵심성분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 고민에 따라 스킨케어의 모든 단계를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향기를 더하고 입자

사진=조 말론 런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컬렉션’
사진=조 말론 런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컬렉션’

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향기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블로썸 컬렉션은 환하게 만개하여 도시를 가득 채운 봄날의 꽃나무에서 영감을 받았다. 동그란 보틀은 소품으로 연출이 가능해 소장 가치가 높다. 대표 향은 반짝이는 목련 꽃나무가 가득한 도시 공원을 담은 ‘스타 매그놀리아’, 도트 무늬의 꽃송이부터 나뭇가지와 과즙 가득 찬 둥근 배까지 배나무 전체를 담은 ‘나시 블로썸’이 있다.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스타 매그놀리아 헤어 미스트’와 공간을 달콤한 향으로 가득 채워줄 ‘실크 블로썸 디퓨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