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피부 감지 및 맞춤형 스킨케어 추천 강화
가장 정확한 스킨케어 루틴 및 제품 제안 받도록 지원

사진제공=퍼펙트
사진제공=퍼펙트

글로벌 선도 인공 지능(AI) 및 증강 현실(AR) 뷰티 패션 테크 솔루션 제공사 퍼펙트(Perfect Corp., NYSE: PERF)가 자사 AI 피부 진단 솔루션의 2023년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기능은 퍼펙트 기존의 사진 기반 피부 분석 도구에서 한 차원 발전하여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피부 분석을 제공한다. 해당 업그레이드는 스킨케어 고객이 피부 진단 후 가장 정확한 맞춤형 스킨케어 요법 및 제품을 추천받고 및 피부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 콘솔도 업데이트되어 스킨케어 브랜드가 솔루션을 빠르게 배포하고 소비자 프론트엔드 경험을 맞춤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제 피부과 전문의 검증을 거친 퍼펙트의 최신 AI 피부 분석 솔루션에는 사진 및 라이브 AR 피부 진단, 개인 맞춤형 피부 보고서 (자동 생성된 QR 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 스킨케어 요법 및 맞춤형 제품 추천 강화, 라이브 모드에서 최대 5가지 AI 피부 타입 진단이 가능한 업계 최고의 AR 피부 분석이 포함된다.

퍼펙트의 향상된 피부 진단 솔루션은 최신 AI 및 AR 기술과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기존의 피부 분석 경험을 한 층 극대화한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라이브 카메라 모드에서 피부 문제를 실시간으로 식별하고 이를 카메라 화면에 실시간으로 오버레이하여 시각화한다. 이 번 업데이트로 퍼펙트는 사진 모드에서의 14가지 피부 타입 진단에 더하여 라이브 모드에서 잡티, 주름, 홍조, 피부결, 다크서클과 같은 5가지 피부 타입 진단을 추가로 제공한다.

새로운 피부 분석 도구는 속도, 정확성 및 사용자 흐름을 염두에 두고 전체 경험을 최적화한 최첨단 기능과 고급 엔지니어링 혁신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은 추가로 15도의 넓은 측면 각도 얼굴 감지로 실시간 피부 분석을 구현하여 정면 및 측면을 모두 식별하는 향상된 시각화를 제공한다.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하는 개인 맞춤 스킨케어 추천 제공

퍼펙트의 AI 피부 진단 솔루션은 피부 분석을 통해 식별된 문제를 대상으로 고유한 치료 과정을 추천한다. 이는 소비자 여정을 더욱 향상시키고 한 층 더 개인화된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해당 솔루션을 활용하는 브랜드는 제품의 전문성 및 특정 사용 지침에 따라 개인화된 스킨케어 요법을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도로 개인화된 스킨케어 제안을 생성하여 사용자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도록 안내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