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파우치 출시, 본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 구성
세트 구매 시, ‘민규 네 컷’ 증정 이벤트
최대 24% 할인 및 오프라인 매장 단독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파우치’를 출시하고,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뉴 그린 민규 네컷’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흡수되어,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속수분 세럼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소비자가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을 출시했다.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 리필 파우치는 본품과 동일한 80mL 용량이며, 가격은 본품보다 20% 저렴하다. 사용 방법은 리필 파우치의 절취선을 따라 잘라서 다 쓴 본품 용기에 세럼 내용물을 채워 넣어 주면 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4월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브랜드 모델 세븐틴 민규의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뉴 그린 민규 네컷’(이하 ‘민규 네컷’)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에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본 증정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단품이나 그린티 세럼이 포함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민규 네컷’과 ‘그린티 씨드 2종 키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리필 파우치 단품 구매 시 증정 불가, 중복 수령 불가, 소진 시 종료)

또한, 오는 5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단품 또는 세럼과 리필을 같이 구매하면 최대 24%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는 샘플 증정 등 별도의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