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까지 성동구 성수서 ‘크러쉬온 밀크터치’ 팝업 스토어 전개
대형 하트 구름 포토존, ‘시크릿 토킹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사진제공=밀크터치
사진제공=밀크터치
사진제공=밀크터치
사진제공=밀크터치

[뷰티한국 박솔리 시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오는 4월 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성동구 서울숲길 50)에 첫번째 팝업스토어 ‘크러쉬온 밀크터치’(Crush On Milk Touch)를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지난 1일에는 밀크터치 전속 모델인 트와이스 지효가 방문해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40명의 국내외 팬들이 참여해 지효와 가까이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대형 하트 구름이 달린 외부 포토존에서 사랑스러운 인증샷을 남겼다. 핑크톤의 폰부스 모양으로 꾸며진 ‘시크릿 토킹 부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메시지 카드를 적는 이벤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밀크터
사진제공=밀크터

이번 팝업스토어는 밀크터치의 4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기 위해 기획됐다. ‘크러쉬온 밀크터치’의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상징인 핑크컬러와 하트, 구름, 정원 등을 모티브로 ‘사랑에 빠진 마음속’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녹여낸 ‘시크릿 토킹 부스’ 이벤트에서는 밀크터치에게 하고 싶은 말을 카드에 적어 하트 우체통에 넣으면 베스트 스킨케어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트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밀크터치 베스트셀러인 서양송악 라인, 잡티 라인, 그린애플 포어 라인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일본 큐텐(Qoo10)에서 판매 1위에 오른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올데이 볼륨앤컬 마스카라를 포함해 50여종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3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미니 톤업 선크림 3종 세트, 베스트 미니어처 3종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