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7% 할인,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오전 10시까지 화해 앱에서 만나볼 수 있어…

사진=딕셔니스트 화해 브랜드위크
사진=딕셔니스트 화해 브랜드위크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가 뷰티 앱 ‘화해’에서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딕셔니스트는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제품 출시 전부터 화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던 아미노산 라인 토너 앰플 제품을 출시 이래 최대 할인 가격인 8,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편백추출물 고함량 함유해 쿨링 진정에 특화된 사이포레스트 에센스 인퓨전 크림과 사이포레스트 프레시 파하 토너, 사이포레스트 워터 포밍 클렌저가 9,900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등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딕셔니스트 브랜드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 3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딕셔니스트 제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미노산 앰플 2일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라인은 딕셔니스트의 특허 원료인 아미노산 솔루션을 통해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고강도 더마 라인이다.

한편, 딕셔니스트는 지구와 생명을 존중하며 진정한 효능주의를 실현하는 클린 더마 브랜드로 전제품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과 한국 비건 인증원의 더블 인증 취득은 물론, 탄소 절감 공법을 적용하는 등 생태계 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딕셔니스트의 모든 제품은 화해 앱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