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 간 진행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외 베스트템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 UP
신제품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체험단 & 리뷰 이벤트 진행

사진=이니스프리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은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함께 구매 시, 개별 구매했을 때보다 더 큰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8천원 할인,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해당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청구 할인 등 고객별로 맞춤형 추가 혜택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새로운 제품을 미리 만나보고 싶다면 잊지 말고 신청하기 바란다.

한편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은 실키한 사용감으로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프라이머를 바른 듯한 커버 효과를 가진 선크림으로, 오는 4월 17일 정식 출시 예정에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모두 최대 뷰티포인트 1천점 적립,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u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