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헤어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실크 헤어’ 라인으로 구성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

사진제공=더샘
사진제공=더샘

“봄철 큰 일교차는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리고 모발 컨디션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어 본인의 두피 상태를 점검하고 이에 맞는 관리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해요. 더샘의 ‘실크 헤어’ 라인으로 손상, 끊어짐, 푸석거림, 처짐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보길 바라요.”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봄철 건조함과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 컨디션을 케어해 줄 ‘헤어 대전’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두피와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실크 헤어 컬러 크림 새치 커버’, 불규칙한 헤어 라인을 빠르고 간편하게 채워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원미닛 섀도우’, 우수한 세팅력으로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코 에너지 하드 왁스’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손상된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ㆍ로션’, 탄력 있는 컬링을 선사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컬 크림ㆍ세럼’,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모이스트 미스트’,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완성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힘 있는 머릿결을 위한 손상 모발 전용 영양팩 ‘실크 헤어 리페어 팩’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강력한 세팅력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스프레이ㆍ워터 스프레이’,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모발을 힘 있게 고정시켜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픽스 젤’ 등은 10-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