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세트로 구성
오는 5월 16일 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사진=더샘, 가정의 달 맞아 ‘선물 세트 대전’ 진행
사진=더샘, 가정의 달 맞아 ‘선물 세트 대전’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세트 대전’을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철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보습 진정, 탄력 개선, 영양 공급, 미백 케어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선물 세트는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해 더욱 특별하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깊어진 주름을 집중 케어하여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 시켜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고귀한 식물 세포의 에너지를 담아 토탈 액티베이팅 케어를 선사하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 케어 스페셜 2종∙3종 세트’,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는 30% 할인 판매한다.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집중 영양을 공급해 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세트’,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스킨케어 2종∙3종 세트’는 20-3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2종 기획 세트’,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이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 세트’와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스킨 케어 3종 세트’ 등 스테디셀러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 ‘에코 에너지 스킨케어 2종 세트’와 타히티 티아레꽃 추출물이 건조한 바디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바디 앤 소울 블루 타히티’ 등은 10~20%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