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밀도 모찌 거품의 모찌 클렌저’…3월 공식 론칭 예정

 
 
오는 3월 중 GS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에 들어가는 한국화장품과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컬래버레이션 화장품 ‘피현정에디션’에 대한 업계의 관심인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화장품이 첫 론칭 제품을 살짝 공개했다. 3월5일 미디어 행사에 앞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제공한 것.

한국화장품에 따르면 ‘피현정에디션’은 올해로 51년을 맞는 한국화장품이 국내 여성들의 피부에 맞는 니즈와 솔루션 개발을 위해 유명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접목한 제품인 만큼 기존의 제품들과 큰 차별성을 갖는다.

첫 신제품은 ‘360 탄산 휩 클렌저’라는 신개념 매직 클렌저와 필러효과를 임상실험으로 검증받은 ‘360 필러 젤리’ 두 가지이며 앞으로 시즌별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360 탄산 휩 클렌저’는 피현정 디렉터의 평소 세안법을 제품화한 것으로 360분 이상 꺼지지 않고 살아있는 모찌 거품이 360도 입체 마사지로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단 1회 세안으로도 붓기까지 감소되는 신개념 매직 클렌저다.

일명 모찌 클렌저라 불리는 이 제품은 탄산 성분이 함유된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이 피부에서 셀프 무빙 현상을 일으켜 손이 직접 닿지 않고도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녹여주어 세균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안색개선, 리프팅 효과를 부여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1회 사용 후 붓기 감소 효능을 임상실험을 통해 인증 받았다는 것이 한국화장품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이 제품은 주성분이 프랑스에서 온 명품水 미네랄 탄산수, 정화능력이 뛰어나고 피부 노폐물 흡착에 좋은 모링가씨 추출물, 사과보다 카로틴이 80배 풍부한 버진 프룬오일 등 프리미엄 천연성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합성계면활성제 등 화장품 속 유해성분들을 모두 없애고 피부에 꼭 필요한 15가지 최소 성분만 엄선해 화장품 성분 안전성 확인사이트인 미국 EWG(스킨딥)에서 평균 0~2등급으로 매우 안전한 성분임을 검증 받았다.

함께 출시되는 ‘360 필러 젤리’ 역시 피부 속 깊이 360도 수분 필러 효과를 주는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과 필러 및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하며 필러 기능에 대한 임상실험 검증을 받은 제품이다.

한국화장품 박정은 브랜드매니저는 “51년째 다양한 제품으로 여성들의 피부고민해결을 위해 앞장서온 한국화장품은 이번 뷰티 디렉터 브랜드 ‘피현정에디션’을 통해 수입브랜드 선호도가 높고 경쟁이 치열한 업계에서 국내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높이고 트렌드를 리드하는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피현정 뷰티 디렉터 역시 “피현정에디션의 이번 신제품 클렌저는 프리미엄 천연재료를 엄선해 깐깐하고 철저하게 개발해 기존 클렌저와는 완전히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계속해서 그간의 뷰티 디렉터 노하우를 살려 나와 내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고,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국내 여성들의 피부고민에 맞는 제대로 된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피현정에디션 브랜드 론칭을 알리고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미디어 행사가 오는 3 월5일 신사동 ‘르 퓨어’ 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참석해 신제품 개발 과정 스토리를 밝히고 피현정의 ‘모찌 세안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