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좌측부터)샤넬, 셀린느 코리아
사진제공=(좌측부터)샤넬, 셀린느 코리아

대세남의 영원불변 아이템은 청바지다. 반바지도 좋고 흙청도 괜찮다. 공항을 수놓은 남자들의 패션으로 이번 트렌드를 꼭 체크할 것.

#뷔 공항패션, 넘사벽 비주얼+시크한 공항패션 시선 강탈

사진제공=셀린느 코리아
사진제공=셀린느 코리아

셀린느 보이 방탄소년단 뷔가 프랑스 현지에서 진행될 셀린느의 패션 화보 및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뷔는 셀린느 특유의 시크한 무드가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공항 패션을 완성하여 눈길을 끌었다.

작년 6월 프랑스 파리 패션쇼 참석으로 셀린느 및 에디 슬리먼과의 특별한 인연을 본격적으로 만들어 나가기 시작한 방탄소년단 뷔는 2023년부터 셀린느와의 글로벌 계약의 시작을 알리는 패션 화보를 발표하며 셀린느 보이로서의 활동을 활발히 이어 나가고 있다.

#지민, 데님과 흰티, 버킷햇으로 패션 완성

사진제공=디올
사진제공=디올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BTS 멤버 지민이 디올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했다. 지민은 공항에 나타나자마자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편안한 일상룩으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지민은 디올 티어즈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데님 팬츠 룩과 함께, 백팩을 매칭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시켰다.

한편, 지민은 5월 20일자 미국 빌보드 발표에 따르면 지민은 '아티스트 100' 차트에 8주 연속으로 차트인에 성공해 한국 솔로 가수 최장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면모를 빛내고 있다.

#박보검의 청 반바지, 스포티한 삭스로 마무리까지 완벽

사진제공=셀린느 코리아
사진제공=셀린느 코리아

박보검은 셀린느만의 세련되고 독특한 무드가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공항 패션을 완성하여 눈길을 끌었다.

작년 6월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진행되었던 남성 패션쇼에 참석하며 셀린느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과의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나가기 시작한 배우 박보검은, 이 후 셀린느와의 글로벌 계약 소식을 알리며 패션 화보 촬영과 행사 참석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랑스에서 선보일 그의 색다른 모습이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위드 재킷도 멋스럽게 소화하는 지드래곤

사진제공=샤넬
사진제공=샤넬

지드래곤은 샤넬 2023 공방 컬렉션의 룩 3번 재킷과 22 미니백, 그리고 트위드 포인트의 선글라스를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귀여운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쨍한 그린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다크한 이너와 하의를 착용해 보색 대비 예쁜 룩을 완성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