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번지는 비듬관리를 철저하게
쿨링이 필요한 두피를 위한 스프레이
개운하고 청량감 넘치는 샴푸
퍼퓸을 뿌린 듯 향기로운 머리

뜨겁고 습한 기운이 엄습하고 있다. 강렬한 태양을 가장 먼저 직면하는 신체 부위는 남녀노소 불문, 바로 머리다. 자외선은 두피와 모발의 수분을 증발시키고 불순물을 생성해 트러블이나 탈모 등으로 문제가 이어질 수 있다. 점점 뜨겁고 강렬하게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물리칠 헤어케어 아이템을 만나보자.

#비듬, 비켜!

사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딥액션’
사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딥액션’

비듬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딥액션’은 강력한 비듬 케어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모발에 남아있는 비듬양 감소 효과와 청량하고 프레시한 향과 세정으로 불쾌하게 올라오는 두피 냄새 완화 효과가 있다.

#사이다 샴푸해요!

사진=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했다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했다. ‘완전 사이다!’라는 표현처럼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답답한 여름철 두피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사이다가 연상되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두피 쿨링, 가려움 완화, 유분 감소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 처방 및 저자극 포뮬라 사용과 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보고까지 완료했다.

#열 받은 두피 달래주는 ‘1초 쿨링 스프레이’

사진=닥터포헤어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

받네 받네 열 받은 두피를 다스리는 닥터포헤어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의 리뉴얼 버전은 쿨링 효과와 산뜻한 사용감을 한층 강화하고자 성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신제품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두피 온도가 약 27% 개선되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나타내 눈길을 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흡수를 위해 워터 텍스쳐 타입의 미세분사 스프레이로 개발했으며,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향은 하루 종일 쾌적한 정수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염색도 깔끔하고 균일하게!

사진=미쟝센의 셀프 염색약  ‘잔망루피 에디션’ 2종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미쟝센의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 신규 컬러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은 패키지에 귀엽고 잔망스러운 루피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강조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신규 출시된 라벤더 블랙과 톤다운 브라운 컬러는 잦은 염색으로 인한 얼룩덜룩한 모발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향기로운 모발을 위한 선택

사진=헉슬리 ‘모이스처 샴푸 모로칸 가드너’와 ‘인텐스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모로칸 가드너’ 2종

헉슬리의 ‘모이스처 퍼퓸 헤어’ 루틴은 척박한 사막에서 자라면서도 꽃과 열매를 피우는 선인장의 강인한 생명력의 원천이자 비타민 E와 페놀 화합물이 풍부한 선인장 꽃 수, 그리고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손상받은 모발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모이스처 샴푸 모로칸 가드너’와 ‘인텐스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모로칸 가드너’ 2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샴푸는 풍성한 거품이 손상모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하고, 매끄러운 머리결로 가꿔준다. 실리콘 및 설페이트 프리, 약산성 포뮬러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트리트먼트 모로칸 가드너는 손상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 큐티클 층을 매끄럽게 하고, 호호바씨 오일이 차분하고 촉촉한 윤기를 더해준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