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X세부퍼시픽, 필리핀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 통해 필리핀 왕복항공권 증정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최근 패키지 리뉴얼, 1+1 할인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필리핀 최대 항공사인 세부퍼시픽항공과 함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을 맞이해 세부퍼시픽 항공사와 함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선케어도 구매하고 휴양지로 여행 갈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총 10명에게 왕복항공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항공권은 인천-필리핀 (세부, 마닐라, 클락 중 택1)으로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7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회원에 한한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2018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1 할인 구매 가능하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으로 하루종일 순하고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며, 최근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되기도 했다. 사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데일리 선블럭, 자연스럽게 톤업이 가능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 강력한 워터프루프로 휴대까지 간편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으로 구성됐다.

왕복항공권 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여행 시 즐길 수 있도록 트래블 키트도 증정된다. 트래블키트는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미스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클렌징 티슈 △토끼 세안밴드 △세부퍼시픽 에코백이나 파우치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