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패션 브랜드 ‘이에이에(YIE YIE)’와 함께한 ‘2023 썸머룩’ 공개
지워지지 않는 MY TAG 의미 담아…
3가지 ‘2023 썸머룩’…’#키치한 나’, ‘#개성있는 나’, ‘#빛나는 나’

사진=토니모리X이에이에 ‘2023 썸머룩’
사진=토니모리X이에이에 ‘2023 썸머룩’

올여름 메이크업은 키치하게 빛날 예정이다.

토니모리가 개성 넘치는 패션 브랜드 ‘이에이에(YIE YIE)’와 ‘2023 썸머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 ‘2023 썸머룩’ 화보는 SNS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스스로 어필하는 세대에게 너무나 친숙한 단어인 ‘Tag(#해시태그)’를 활용하여 “지워지지 않는 MY TAG”라는 의미를 담은 3가지 썸머룩을 공개했다.

토니모리와 협업한 ‘이에이에(YIE YIE)’는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2030에게 힙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다. 토니모리는 ‘2023 썸머룩’ 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메이크업 룩과는 달리 메이크업 스타일뿐만 아니라 ‘이에이에(YIE YIE)’의 메탈릭한 소재와 앞면의 자연스러운 스트링 주름으로 여름 시즌 룩의 시원함을 더해주는 ‘시에라 백’과 토니모리 로고를 각인한 메탈 플레이트 ‘태그 목걸이’를 매치한 감각적인 패션도 함께 연출하며 각기 개성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사진=토니모리X이에이에 ‘2023 썸머룩’
사진=토니모리X이에이에 ‘2023 썸머룩’

첫 번째 룩은 최근 신규 컬러로 출시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립스 쇼킹립 10호 번트로즈’를 메인으로 사용한 ‘#키치한 나’로 키치한 패션 스타일링과 ‘퍼펙트립스 쇼킹립 10호 번트로즈’ 조합은 여름 바캉스와 페스티벌에서 특히 매력적이다.

두 번째 룩인 ‘#개성있는 나’는 저자극 멀티 프루프 비건라이너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으로 시크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이에 어울리는 블랙 원피스에 레터링 암워머를 매치해 개성있는 룩을 완성했다. 

세 번째 룩 ‘#빛나는 나’는 ‘더 쇼킹 비건 카라 01호 익스트림 볼륨’으로 속눈썹을 강조해 눈을 더욱 빛나게 연출했다. 액티비티를 해도 걱정 없는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 그리고 순한 포뮬러가 특장점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SNS를 통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어필하는 세대들에게 ‘나’를 정의할 수 있는 ‘Tag(#해시태그)’를 통해 ‘지워지지 않는 MY TAG’의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번 썸머룩을 활용해 오는 23일부터 25일 진행될 워터밤 서울에서 프리즘 라운지 내 토니모리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