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전 진행
유튜브 영상을 통해 상황별 활용 꿀팁까지 선봬
시카 앰플, 구매 용량과 동일한 용량 추가 증정 파격적 구성
23일(금) 자정까지 진행

사진=뷰티,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민스코’
사진=뷰티,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민스코’

이니스프리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고 밝혔다.

오늘(23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기획전의 메인 아이템인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갓 생긴 트러블*의 시작부터 잡티 흔적까지 올인원으로 케어해 매끈해진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저자극 고효능 앰플이다. 레티놀과 시카가 조합된 포뮬러가 피부의 피지, 각질 케어는 물론 블랙헤드 개선 등을 도와주고 진정 효과를 선사해 피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그 동안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출시 이후 꾸준히 사용해보면서 제품에 대한 솔직한 사용 후기와 꿀팁을 전해주었던 뷰티 유튜버 민스코가 이니스프리와 함께 기획전을 준비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만 하다. 특히 지난 18일에 민스코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및 기획전 안내 영상에서도 그녀를 사랑해주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느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용량만큼의 체험분 추가 증정, 뷰티 포인트 최대 5천점 적립 등 가격과 구성 모두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