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탄생 80주년 기념
클라랑스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클라랑스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

“어린 왕자의 스토리에 깃든 휴머니즘은 사랑, 연대, 우정, 책임, 헌신, 환경보호를 담았어요”

클라랑스가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소설 어린 왕자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클라랑스는 창립 이래 한결같이 더 아름다운 세상, 함께 살아가는 지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어린 왕자의 스토리에 깃든 휴머니즘은 사랑, 연대, 우정, 책임, 헌신, 환경보호 등 클라랑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클라랑스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수분 공급과 각질 관리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모공과 피부 톤 케어를 위한 ‘르 쁘띠 멀티 액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르 쁘띠 수퍼 레스토러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르 쁘띠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3가지로 만날 수 있다.

동심을 일깨우는 어린 왕자 일러스트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는 최소 25%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디자인이기도 하다. 이 컬렉션을 통해 클라랑스는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청소년 재단 ‘Antoine de Saint Exupery Youth Foundation’과의 문화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청소년의 삶을 개선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