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선공개 행사
‘워터그라디언트(Water Gradient)’ 재질 적용된 첫 한달용 콘택트렌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 한국 첫 출시 예정

사진제공=한국알콘
사진제공=한국알콘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는 지난 5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전국 안경사 420여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사전 공개 행사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런칭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8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한달용 렌즈 시장에서의 진보된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일일착용 소프트 콘택트렌즈 ‘워터렌즈(DAILIES TOTAL 1®, 데일리스 토탈원)’의 토대가 된 워터그라디언트(Water Gradient) 기술을 적용한 한달 교체용 콘택트렌즈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먼저 한국에 출시되는 제품이다.

본 행사에서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는 한달용 콘택트렌즈 시장에 대한 현황 및 미충족 수요 등을 중심으로 더욱 진보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특장점과 기술력을 공유했다.

사진제공=한국알콘
사진제공=한국알콘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워터렌즈에 적용된 알콘 고유의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우수한 산소투과율과 높은 함수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30일째까지 편안하고 촉촉한 착용감으로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전 세계적으로 일회용 콘택트렌즈의 장점과 인기에도 불구하고 한달용 렌즈와 같이 정기교체가 가능한 렌즈 착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으며 특히 편안한 착용감을 중심으로 더욱 혁신적인 콘택트렌즈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알콘 방효정 비젼케어 사업부 대표는 “이번 로드쇼에서 사전 공개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공식 출시를 통해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한 탁월한 착용감을 한달동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알콘의 워터렌즈(데일리스 토탈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콘택트렌즈 착용 시 건조감 개선 효과에 대해 승인을 받은 일회용 소프트 콘택트렌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