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메이크업 뷰티 제품 할인 이벤트
컨실러 오늘 단 하루 특가 진행
공동 구매 프로모션으로 알뜰하게
첫 구매 혜택 ‘풍성하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할인 소식은 언제 들어도 반갑다. 여기에 딱 지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가벼운 지갑으로도 화장대가 배부를 수 있다.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10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오특’에서 만나자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10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오특’ 진행

더샘은 오늘 7월 10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 참여해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할인 판매한다. 오특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번 오특 행사에서 더샘은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5,900원에 판매한다. 더샘은 기존 용량보다 약 1.5배 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올리브영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이 가능한 ‘1.0 클리어 베이지’,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보정해 주는 ‘1.25 라이트 베이지’, 각종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1.5 내추럴 베이지’, 잡티 커버는 물론 쉐이딩 효과를 선사하는 ‘2.0 리치 베이지’ 등 4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되었다.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2차 공동 구매 찬스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3종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3종 

헤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오는 13일까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3종 공동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 ‘쭈드레’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동 구매 프로모션에서는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동 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헤어 커버 스틱 1개 이상 구입 시, 장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바나나 에코백’과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의 1회용 버전(7매)이 증정된다. 헤어 커버 스틱을 2개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소용량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40g)’도 함께 제공한다. 모다모다의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혹은 헤어 라인, 정수리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7월 한 달 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쏘내추럴 첫 구매 회원전용 2차 앵콜딜

쏘내추럴에서 오는 7월 17일까지 ‘첫 구매 웰컴딜 2차’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내추럴에서 오는 7월 17일까지 ‘첫 구매 웰컴딜 2차’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진행된 상반기 전 제품 세일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쏘내추럴 공식몰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0일 오전 11시부터 7월 17일 오전 11시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공식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쏘내추럴의 신제품인 ‘올 클린 픽스 클렌징 밤’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회원 뿐만 아니라 구매이력이 없는 기존 회원들도 할인 쿠폰이 지급되어 특가 ‘앵콜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쏘내추럴 신규 회원에게는 스페셜 혜택이 주어진다.

#토니모리, 여름맞이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

토니모리,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 

토니모리가 여름을 맞이하여 오는 19일까지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데일리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매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더쇼킹 스핀오프 팔레트’를 15,0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베이스로 케어부터 커버까지 가능한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비비’와 맑은 색감으로 물드는 수채화 발색이 매력적인 ‘더쇼킹 스핀오프 블러셔’는 9,900원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한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미니’는 50% 할인 구매 가능하며, 물놀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해도 번짐 걱정 없는 ‘더쇼킹 라인’, ‘퍼펙트립스 라인’, ‘키스러버 스타일’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풍성하고 뚜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줌인 마이래쉬 마스카라’,셀프 타투 브로우인 ‘7DAYS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볼륨 립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더쇼킹 립볼륨 벨벳 틴트’,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쥬스투클렌즈, 2023 글로우픽 어워드 클린뷰티·클렌징 부문 1위 기념 프로모션

쥬스투클렌즈 레스레스 폼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헬스&뷰티 랭킹,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 주최 ‘2023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클린뷰티 클렌징 부문에서 1위 로 선정되면서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레스레스 폼 클렌저’ 제품으로 구성된 품목은 최대 30% 할인하고 비니거 콤부차 비건 패드,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레스레스 폼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에 수상한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포뮬라의 수분 클렌징폼으로,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 평가를 완료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