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로고플레이 활용 디자인으로 독창적인 매력 담아
코-크 스튜디오 통해 존 바티스트, J.I.D 등과 함께 한 노래 및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화제

사진=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사진=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짜릿한 시각적 경험을 전했다.

이번 화보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짜릿한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제공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따른 것이다.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 각각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에 소장 가치까지 더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사진=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앞서 코카-콜라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K-POP 대표 그룹 뉴진스를 발탁하고 음악을 통한 다채로운 이색 경험을 전해오고 있다. ‘Zero’ 곡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J.I.D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5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코-크 스튜디오’의 타이틀곡(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를 공개했다. 이어 최근에는 뉴진스와 미국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 J.I.D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면서 하나가 된 ‘Zero’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켰다.

화보 속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를 활용한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오는 9월 23-24일, 양일간 열리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본 행사에는 뉴진스도 함께 해 관객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