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등급별 추가 할인과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이니스프리가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이니스프리가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들로 시원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피부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비롯해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등 주요 제품별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여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크림’ 등 선 케어 제품들도 미리 쟁여 두기에 좋다.

고객들이 구매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 삼성카드 링크 등 제휴 할인을 마련했으며, 이니스프리 멤버십 고객이라면, 4만 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져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신제품을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 대상으로 ‘0원 체험단’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대상 제품은 피부 유분을 케어해주는 ‘화산송이 파하 모공 매끈결 토너’와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트러블 고민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이다. 배송비만 내면 체험용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므로 제품 구매 전 나에게 맞는지 미리 사용해 보기에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