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휴가 시즌 맞아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 할인 판매
인기 쇼핑몰, 셀럽 마켓, 브랜드 총집합
모든 회원에게 할인 쿠폰팩 지급, 여행 상품권 100만원 권 증정 이벤트 진행

에이블리가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7일까지 ‘쇼핑트립’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이블리가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7일까지 ‘쇼핑트립’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7일까지 ‘쇼핑트립’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7월(1일~23일) 에이블리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베트남’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50% 증가했으며, ‘필리핀’(380%), ‘태국’(315%), ‘일본’(220%)도 많이 검색됐다. ‘베트남 동지갑’(26배, 2,500%), 전압 변환기를 의미하는 ‘돼지코’(1,250%), ‘동전 지갑’(115%) 등 여행지별 맞춤 상품에 대한 검색도 늘었다. 단순 ‘휴양지룩’, ‘비치웨어’ 등을 넘어 개인의 여행 취향에 맞는 해외 국가와 관련 상품을 연계 검색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이블리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해외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며,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 5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블리를 통해 쇼핑과 여행의 즐거움을 모두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 상품권 100만 원권을 추첨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에이블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18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이 밖에도 셀럽 마켓, 쇼핑몰, 브랜드 패션, 라이프 상품을 9천 9백 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코너와 ‘생로랑’, ‘비비안웨스트우드’, ‘메종키츠네’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하이엔드 플렉스’ 코너를 별도 마련했다.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니원모어’, ‘영앤리치’, ‘베이델리’, ‘슈가파우더’ 등 인기 쇼핑몰 및 셀럽 마켓부터 ‘1989스탠다드’, ‘에잇세컨즈’, ‘벤힛’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까지 휴가 시즌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롬앤’, ‘스킨푸드’, ‘마녀공장’ 등 여행지 뷰티템으로 추천하는 색조 및 스킨케어 화장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쇼핑 가능하다. 물놀이 필수 아이템 ‘신지모루’의 ‘방수팩’, 추억을 남기기 좋은 ‘블링몬스터즈’의 ‘레트로 미니카메라’ 등 다양한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