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마크제이콥스 한정판 향수 출시

씨이오인터내셔날은 3월, 마크제이콥스 향수의 베스트로 꼽히는 ‘오, 롤라! 데이지&데이지 오 쏘 프레시 선샤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크 제이콥스 향수 컬렉션 3종은 ‘데이지 선샤인’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선샤인’ ‘오, 롤라! 선쉬어’로 구성됐다.

■ 데이지 선샤인

 
 
데이지의 기본 보틀 디자인에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더해 새로운 감각으로 선보이는 데이지 선샤인은 봄의 행복한 기운을 담고 있다. 여기에 생기 넘치는 핫핑크와 오렌지 컬러의 데이지 꽃을 머리에 장식하고 상큼한 과일을 닮은 골드빛 주스를 더해 발랄하고 위트 넘치는 마크제이콥스의 디자인 철학까지 반영했다.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데이지 꽃을 연상시키는 이 제품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로 톱 노트에서 레드 커런트, 구아바, 만다린의 쥬이시한 과일 향을 발산하며 미들 노트에서는 릴리, 바이올렛, 리치의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향을 자랑한다. 베이스 노트에서는 살구, 블론드우드, 머스크가 어우러져 벨벳처럼 부드러운 향기로 여운을 남긴다.

■ 데이지 오 쏘 프레시 선샤인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향기로 데이지 못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지 오 쏘 프레쉬가 올 봄엔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선샤인으로 출시된다.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선샤인은 활짝 핀 데이지 꽃의 밝고 명랑한 에너지가 돋보이도록 핫핑크와 오렌지, 산뜻한 연두색이 어우러진 캡에 핑크 레모네이드빛 주스를 더했다.

향기 또한 오리지널 데이지 오 쏘 프레쉬보다 한층 대담하고 상큼해져 유쾌하고 명랑한 즐거움을 표현한다.

톱노트에서는 딸기, 사과 꽃, 핑크 그레이프가 따스한 햇볕의 에너지를 느끼게 해주고 이어지는 미들 노트에서는 자스민, 릴리, 로즈의 부드러운 꽃향기가, 베이스 노트에서는 바이올렛 잎, 화이트 오크 모스, 앰버의 깊은 향이 전해진다.

■ 오, 롤라! 선쉬어

 
 
마크 제이콥스의 베스트셀링 향수 오, 롤라!를 재해석한 오, 롤라! 선쉬어는 깨끗하고 순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투명한 보틀 안에 푸른 정원을 연상시키는 신선한 그린 컬러의 주스가 담겨있으며 캡 머리에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꽃장식을 더했다.

화사한 봄 햇살과 싱그러운 잔디. 여기에 부드럽고 매혹적인 꽃향기가 어우러진 오, 롤라! 선쉬어는 스파클링한 딸기와 여성스러운 모란, 관능적인 바닐라가 어우러진 상쾌하고 풍부한 부케향을 자랑한다.

기존의 오, 롤라!가 관능적인 유혹의 향이라면 오, 롤라! 선쉬어는 밝은 매력의 소녀가 발산하는 명랑, 쾌활한 에너지를 나타내는 향으로 기존 제품보다 한층 산뜻하고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데이지 선샤인,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선샤인, 오, 롤라! 선쉬어는 전국 백화점 퍼퓸스(Parfums)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BTY갤러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