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컨디션 꽉 잡아줄 메이크업
장벽을 튼튼하게, 지친 피부 활력 채우기
인기 제품 리뉴얼, 용량 업!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여름을 위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면 이 주의 뷰티 신상템에 주목할 것. 지금 꼭 필요한 메이크업 고정템, 피부장벽을 지켜줄 스킨케어가 준비되어 있다. 

#무너지지 않는 여름 메이크업

사진=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미니 사이즈
사진=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미니 사이즈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미니 사이즈는 강력한 메이크업 고정력이 특징인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의 35ml 버전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 사용 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에는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어 피지와 땀 등으로부터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지워지는 것을 케어해 깔끔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헬시 베리어 원쿠션’
네이처리퍼블릭  ‘헬시 베리어 원쿠션’

메이크업은 쿨링과 촉촉함을 원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호수 고민 없이 모든 피부에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쿠션 ‘헬시 베리어 원쿠션’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가능해 피부 톤, 밝기에 상관없이 내추럴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에센스 보습 성분이 69% 함유되어 있고 멘톨을 대체한 식물유래 캡슐로 쿨링감을 준다.

에뛰드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에뛰드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습한 장마에도 24시간 꼬리까지 사수할 수 있는 라이너가 있다? 에뛰드는 부드럽게 그려지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올-프루프 브러쉬 아이라이너인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한다. 부드럽고 탄성 좋은 펜촉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부터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아이라인을 24시간 동안(임상완료) 변함없이 유지시켜준다.

#더 좋아진 스테디셀러 ‘리뉴얼 뷰티템은?’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네이처리퍼블릭이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비옥한 토양의 더욱 강한 수분력을 머금은 캘리포니아산 알로에로, 1g의 유효성분을 얻기 위해 알로에 200g을 짜내 고농축 성분으로 담아냈다. 프레시 드라잉 공법으로 열에 약한 영양 성분의 손실도 최소화 한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디자인도 한층 강화됐다. 제품 라인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토너, 에센스, 로션과 마무리 보습을 위한 젤크림과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미나리에센스'리뉴얼
스킨푸드 '미나리에센스'리뉴얼

스킨푸드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용량을 늘린 ‘미나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2021년 출시한 스킨푸드의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일명 미나리 라인은 판토텐산이 들어 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용기에 대한 불편 사항을 반영해 튜브 타입으로 용기까지 교체했다.

#기초케어, 여름에 맞게 해보자!

키엘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한정판 굿즈
키엘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한정판 굿즈

피지는 말끔하게, 피부는 매끈하게! 키엘의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는 뛰어난 정화 효과를 가진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 과잉 피지, 유분감을 흡수해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가루형 클렌저다.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늘어진 넓은 모공, 유분으로 막힌 모공, 각질로 균일하지 않은 피부결이 고민일 때 사용하면 좋다. 건강한 지구를 위한 자연 순환 중심의 키엘의 사회 공헌 활동인 키엘 미션 리뉴얼의 취지를 더욱 알리고자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협업을 통한 굿즈도 선보인다. 우산과 유리컵 총 두 가지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이니스프리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은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트러블 고민이 생기기 쉬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피부 보호막 크림이다. 레티놀과 시카가 조합된 포뮬러가 피지, 각질 케어는 물론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 수분감 가득한 저자극 젤 포뮬러로 낮과 밤 모두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트러블이나 피부결 개선이 고민이라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추천한다.

동국제약 '인에이블'
동국제약 '인에이블'

동국제약의 스킨부스터는 피부(Skin)와 부스터(Booster)의 합성어로 피부를 좋게 하는 모든 물질을 의미하며, 피부에 직접적으로 유효물질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든다. 이번에 출시된 인에이블의 주성분은 피부 속 진피층에 존재하는 섬유아세포의 배양액이다. 각종 성장인자를 함유해 콜라겐, 히알루론산, FGF, 엑소좀, 면역인자 등을 피부 속으로 분비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도 강점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